2018년 3월 5일 월요일

더 롱 다크 The Long Dark ~ 자기장 이상으로 생겨난 자연재해 속에서 생존하는 게임 ~ The Long Dark 더 롱 다크 다운







롱 다크는 캐나다의 HinterlandStudio가 제작한 오픈 월드 서바이벌 게임으로는 처음으로, 스팀을 통해 2014년 9월 22일에 출시되었으며, 3년 후에 출시된 ' 더 롱 다크 다운 '게임은

알파 버전의 경우에는, 이야기 모드가 여전히 열려 있지 않고 샌드 박스만 열려 있어요. 다른 사람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감기를 견디고 있고, 어떤 주어진 시간에 게임이 죽어 가는지 기록을 남기죠. 이 창의적인 야드 기능은 한국어를 포함한 17개의 언어를 지원한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인생과 죽음에 대한 생각을 게임에 직접 쓸 수도 있어요. 더 롱 다크 설치 제작사에 따르면, 차후에 정확한 이야기 방식을 추가할 것이라고 한다.

2016년 8월 갱신을 통해 공식 한국어가 지원되었으며, 더 롱 다크 설치 추가 공식 언어 중에서 한국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어의 비공식 패치에 비해 오역이 많아 사용자들이 한국어의 비공식 패치를 사용한다. 더 롱 다크 다운 게임 제작 영역에서 '한국인'을 검색할 때'한국인'을 클릭하면 나타납니다. 그것은 재미 있는 방법으로 무서운 분위기를 표현하기 위한 특별한 대본으로 번역되었습니다. 안전하게 술을 마시는 동안, v1364 이후 한동안 패치가 업데이트되지 않았지만, 2017.07.24 v.426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검사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괜찮아.

동사는 또 GOG에서 조기에 시판했다. 하지만 그들은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그들 스스로 알아 봐야 한다.




이전 개발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접근성은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함께 현저하게 변경되었으며, 많은 변경이 4월 16일 Storybox이전에 마지막 더 롱 다크 설치 샌드 박스 업데이트 전에 발생했습니다. 게임 창에서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조작 키를 설정할 수 있지만 일부 요소는 쉽게 간과되거나 잊혀집니다. ( 더 롱 다크 다운 )




서바이벌 게임은 캐릭터의 수집 윈도우나 상태를 확인하는 데 사용되며 이는 다른  더 롱 다크 다운 게임 더 롱 다크 설치 과 비슷합니다. 이 때문에 개발 업체들도 게임 운영 환경과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용자에게 적합한 운영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서 더 롱 다크 설치 는 간과하기 쉬운 운영 키와 요소에 주목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추가적인 설명 중 일부가 작동 키에 대해 설명하지 않지만, 이 상황과 밀접하게 관련된 개별 항목을 찾아보자.

Wintermute업데이트가 예상되는 경우 UI가  더 롱 다크 설치 다시 변경될 가능성이 더 롱 다크 다운 큽니다. 지도도 업데이트되도록 예약되어 있으므로 변경 사항에 대해 숙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고대부터 다른 나라 사람들의 손에 쓰이는 쇠고기는 너무 인기가 많아서 고급 요리의 재료로 쇠고기를 먹을 수 없다고 한다.  또한 소는 사람의 몸과 유사하기 때문에 사람의 피, 소의 머리, 소의 머리를 각각 사람의 피로...